A/S 신청

A/S 신청은 관련된 담당자에게 메일로 발송됩니다.

AS인증교육을 수료한 후지로얄 전문엔지니어가 당신의 로스터를 관리해드립니다.

A/S서비스 규정

무 · 유상서비스 규정

취급설명서에 따른 정상적 사용 상태에서의 고장 및 보증기간내일 경우에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 * 무상서비스의 규정 이외의 서비스는 유상서비스입니다.

무상서비스 조건

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이라고 할지라도 유상서비스가 됩니다.

  • - 사용자의 잘못된 사용 또는 부적합한 수리나 개조에 따른 고장 및 손상의 경우
  • - 구입 후 낙하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  • - 화재, 지진, 수해, 벼락 등 천재지변 및 공해나 이상기압에 의한 고장 및 손상
  • - 보증서의 제시가 없는 경우
  • - 보증서에 구입하신 년월일, 성명등의 정보가 없거나, 수정하였을 경우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

정보 입력* 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.

문의유형 * A/S신청
고객명 *
휴대폰 *
이메일 *
@
제목 *
문의내용 *
페이지 위로가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