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S center

후지로얄 고객센터

고객님의 문의사항을 빠르게
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FAQ 1:1 문의 A/S신청 다운로드센터

A/S 신청

A/S신청은 관련 담당자에게 메일로 발송됩니다.

A/S 서비스 규정

무/유상서비스 규정

취급설명서에 따른 정상적 사용상태에서의 고장 및 보증기간내일 경우에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 * 무상서비스의 규정 이외의 서비스는 유상서비스입니다.

무상서비스 조건

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이라고 할지라도 유상서비스가 됩니다. 사용자의 잘못된 사용 또는 부적합한 수리나 개조에 따른 고장 및 손상의 경우 구입 후 낙하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 화재, 지진, 수해, 벼락 등 천재지변 및 공해나 이상기압에 의한 고장 및 손상 보증서의 제시가 없는 경우 보증서에 구입하신 년월일, 성명등의 정보가 없거나, 수정하였을 경우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
정보입력*표시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.

*문의유형 A/S신청

*고객명

*휴대폰

*이메일

@

*제목

*문의내용